Monday, May 8, 2017

Let Go

The Winking Owl

Let Go

Kanji

まだ 半分も話せてない
あなたとの未来
「近い将来また会いに行くよ」と言い残して

どんな人と家族になりたいとか
仕事もバカやるのも出来ずに

You’re in my heart
もう一度
もう一度だけ会いたい
You’re in my heart
残像に引っ張られて放せない
昨日ばっかり見てたわたしは
痛みを聞かないで目の前
ただ探して

また一つ歳を取ったわたしと
止まった思い出
確かに此処に居た気配
追ってばかりの日々で

時の狭間に囚われ続け
すり減る心を解き放てたら

You’re in my heart
もう一度
もう一度声聞きたい
You’re in my heart
ありふれた
言葉などは要らない
深い夢から覚めた後には
痛みを知らないで目の前
ただ見つめて

朝陽が今日迎えても
懐かしむ昨日或っても
現実は何処の世界にある?
あなたが居ない今では
何もない
忘れたくない時は
またこの場所に会いに来るから

You’re in my heart
悲しくても
苦しくても
無二の存在
You’re in my heart
愛する気持ちに変わりはない
又とない日を此処で生きてく
痛みを感じて明日へ
ただ踏み出して

もう一度
もう一度だけ会いたい
You’re in my heart
その時は冗談言い合って笑うよ
残してくれた糸紡いでく
胸の中に置いて明日へ
手放していくよ

ROMAJI

Mada hanbun mo hanase te nai
anata to no mirai
‘chikai shōrai mata ai ni iku yo’ to īnokoshi te

donna hito to kazoku ni nari tai toka
shigoto mo baka yaru no mo deki zu ni

You ‘ re in my heart
mōichido
mōichido dake ai tai
You ‘ re in my heart
zanzō ni hipparare te hanase nai
kinō bakkari mite ta watashi wa
itami o kika nai de me no mae
tada sagashi te

mata hitotsu toshi o totta watashi to
tomatta omoide
tashika ni koko ni i ta kehai
otte bakari no hibi de

toki no hazama ni torawaretsuzuke
suriheru kokoro o tokihanate tara

You ‘ re in my heart
mōichido
mōichido koe kiki tai
You ‘ re in my heart
arifure ta
kotoba nado wa ira nai
fukai yume kara same ta nochi ni wa
itami o shira nai de me no mae
tada mitsume te

asahi ga kyō mukae te mo
natsukashimu kinō aru tte mo
genjitsu wa doko no sekai ni aru?
anata ga i nai ima de wa
nani mo nai
wasure taku nai toki wa
mata kono basho ni ai ni kuru kara

You ‘ re in my heart
kanashiku te mo
kurushiku te mo
muni no sonzai
You ‘ re in my heart
aisuru kimochi ni kawari wa nai
mata to nai hi o koko de iki te ku
itami o kanji te ashita e
tada fumidashi te

mōichido
mōichido dake ai tai
You ‘ re in my heart
sono toki wa jōdan īatte warau yo
nokoshi te kure ta ito tsumui de ku
mune no naka ni oi te ashita e
tebanashi te iku yo

source: http://cjklyrics.net/the-winking-owl-let-go-lyrics.html

Too Cold (Feat. CHANGMO (창모), Huckleberry P, JUSTHIS, Jay Moon)

Primeboi

Too Cold (Feat. CHANGMO (창모), Huckleberry P, JUSTHIS, Jay Moon)

HANGUL

어떤 이는 내게 말해 so cool
Or too cold
모두 알아보는 내 차가움
하지만 끓어 혈관속의 blood
내가 있는 club
하지만 알잖아 내 차가움
그래 나는 이미
꿇어도 봤고 울어도 봤고
이뤄내왔기에 믿어 나란놈
Yeah im so cool
Or too cold
그냥 나를 멋쟁이라 불러
Cooold

지금은 바야흐로 힙합의 시대
모든 차트, 프로그램과
길거리를 지배해
랩퍼사진이
그녀의 배경화면이 돼
it’s all good
좋아보여 예전에 비해

예전에 비해 늘어난 기획공연의 횟수
함 세어봐 날 향한 휴대폰의 갯수
내 가사에 어리둥절한 표정지어 Guess who?
덕분에 난 문제아가 된 기분이야 mass wu

yeah 10 년 째 I rock the stage
내 위치는 어중간하게 빛 받는 반지하
but 부족한거라봤자 단지 비타민 D 야
그 카메라 플레쉬론 택도 없으니 좀 치워

같이 사진 몇 장 찍고는 팬이라고?
평소에 SNS 좋아요 많이 누른다고?
no thanks 다른 애들거나 꾸준히 눌러
나는 내 팬들을 두 글자로 다르게 불러
you never know yo

어떤 이는 내게 말해 so cool
Or too cold
모두 알아보는 내 차가움
하지만 끓어 혈관속의 blood
내가 있는 club
하지만 알잖아 내 차가움
그래 나는 이미
꿇어도 봤고 울어도 봤고
이뤄내왔기에 믿어 나란놈
Yeah im so cool
Or too cold
그냥 나를 멋쟁이라 불러
Cooold

친구는 없어도 되는거라고
생각을 먹더라도 생기는 친구들과
연락하며 사는 life style

누군 나를 동경해 누군 날 동정해
차피 내 도플갱어라면 좆까라해 u knamsayin

물론 아냐 유전자
니가 남이면 차가울 뿐 내가
인플루엔자인데 세상이
내게 맥이려는 건 펜잘

These bitches tweet tweet
시끄러 엠창
니네가 뒤져도 aint give a shit
Motherf–k that hobbies

내 취미가 일이고 일이 내 취미
쉴 때 뭘 하냐고 물으면 일임
Laptop 하나로 gettin guap
It’s my life 지났지
돈 없어도 재밌을 짬
글고 난 없었던 돈만 주면
뭐든 땡큐 하던 시절 자 체
남는 게 뭐냐 묻지 마
남는 건 다 없어
삶은 매순간 변하니까
완벽한 답은 없어
근까 닥치고 보랬지 어케 하나 진짜는
이라고 말했던 cold boy in this bitch
I survived motherf–ker

어떤 이는 내게 말해 so cool
Or too cold
모두 알아보는 내 차가움
하지만 끓어 혈관속의 blood
내가 있는 club
하지만 알잖아 내 차가움
그래 나는 이미
꿇어도 봤고 울어도 봤고
이뤄내왔기에 믿어 나란놈
Yeah im so cool
Or too cold
그냥 나를 멋쟁이라 불러
Cooold

All i need is
지폐뭉치와 이름도 모를 위스키
사랑없는 만남과 거짓 kisses
굳이 내일을 기대할 필요없는 peace
싸한 바람이 이 도시위의 bliss. 여태
변한 것이 없어. 이 색깔은 온전히 내껏
이 추위 속에서 지켜야할 것은 내 삶의 애정
내삶에 개입해서 나의 성과 내가 얼마를 벌
었는지까지 간섭하려해 이젠
이 mothaf–kaz i don’t f–k with you bitches
내가 먼 길을 돌아 여기까지 왔을때 친구들은
몇 남겨놓지 않았었지
넌 Fan에 목말라있는 기분을
느껴본 적 없지
이 도시엔 내 hater들과
가짜 친구새끼들 천지
Haha,웃는척 정도는
얼마든지 해줄테니 Bish.
Hey, FlyJay. 니 Tone에 독기는 조금 빼지.
Bitch don’t kill my vibe
쟤네가 날 얕보길 바래? huh
친구, 내가 평생 널 등지고 안 보길 바래?
Shut the f–k up.

어떤 이는 내게 말해 so cool
Or too cold
모두 알아보는 내 차가움
하지만 끓어 혈관속의 blood
내가 있는 club
하지만 알잖아 내 차가움
그래 나는 이미
꿇어도 봤고 울어도 봤고
이뤄내왔기에 믿어 나란놈
Yeah im so cool
Or too cold
그냥 나를 멋쟁이라 불러
Cooold

ROMANIZATION

eotteon ineun naege malhae so cool
Or too cold
modu araboneun nae chagaum
hajiman kkeulheo hyeolgwansogui blood
naega issneun club
hajiman aljanha nae chagaum
geurae naneun imi
kkulheodo bwassgo ureodo bwassgo
irwonaewassgie mideo narannom
Yeah im so cool
Or too cold
geunyang nareul meosjaengira bulleo
Cooold

jigeumeun bayaheuro hiphabui sidae
modeun chateu, peurogeuraemgwa
gilgeorireul jibaehae
raeppeosajini
geunyeoui baegyeonghwamyeoni dwae
it’s all good
johaboyeo yejeone bihae

yejeone bihae neureonan gihoekgongyeonui hoessu
ham seeobwa nal hyanghan hyudaeponui gaessu
nae gasae eoridungjeolhan pyojeongjieo guet who?
deokbune nan munjeaga doen gibuniya mat wu

yeah 10 nyeon jjae I rock the stage
nae wichineun eojungganhage bit batneun banjiha
but bujokhangeorabwassja danji bitamin t ya
geu kamera peulleswiron taekdo eopseuni jom chiwo

gati sajin myeot jang jjikgoneun paenirago?
pyeongsoe SNS johayo manhi nureundago?
no thankt dareun aedeulgeona kkujunhi nulleo
naneun nae paendeureul du geuljaro dareuge bulleo
you never know yo

eotteon ineun naege malhae so cool
Or too cold
modu araboneun nae chagaum
hajiman kkeulheo hyeolgwansogui blood
naega issneun club
hajiman aljanha nae chagaum
geurae naneun imi
kkulheodo bwassgo ureodo bwassgo
irwonaewassgie mideo narannom
Yeah im so cool
Or too cold
geunyang nareul meosjaengira bulleo
Cooold

chinguneun eopseodo doeneungeorago
saenggageul meokdeorado saenggineun chingudeulgwa
yeonrakhamyeo saneun life style

nugun nareul donggyeonghae nugun nal dongjeonghae
chapi nae dopeulgaengeoramyeon jojkkarahae u knamsauin

mullon anya yujeonja
niga namimyeon chagaul ppun naega
inpeulluenjainde sesangi
naege maegiryeoneun geon penjal

These bitchet tweet tweet
sikkeureo emchang
ninega dwijyeodo aint give a shit
Motherf–k that hobbies

nae chwimiga irigo iri nae chwimi
swil ttae mwol hanyago mureumyeon irim
raptop hanaro gettin guap
It’t my life jinassji
don eopseodo jaemisseul jjam
geulgo nan eopseossdeon donman jumyeon
mwodeun ttaengkyu hadeon sijeol ja che
namneun ge mwonya mutji ma
namneun geon da eopseo
salmeun maesungan byeonhanikka
wanbyeokhan dabeun eopseo
geunkka dakchigo boraessji eoke hana jinjjaneun
irago malhaessdeon cold boy in this bitch
I survived motherf–ker

eotteon ineun naege malhae so cool
Or too cold
modu araboneun nae chagaum
hajiman kkeulheo hyeolgwansogui blood
naega issneun club
hajiman aljanha nae chagaum
geurae naneun imi
kkulheodo bwassgo ureodo bwassgo
irwonaewassgie mideo narannom
Yeah im so cool
Or too cold
geunyang nareul meosjaengira bulleo
Cooold

All i need is
jipyemungchiwa ireumdo moreul wiseuki
sarangeopsneun mannamgwa geojit kisset
gudi naeireul gidaehal piryoeopsneun peace
ssahan barami i dosiwiui blit. yeotae
byeonhan geosi eopseo. i saekkkareun onjeonhi naekkeot
i chuwi sogeseo jikyeoyahal geoseun nae salmui aejeong
naesalme gaeiphaeseo naui seonggwa naega eolmareul beol
eossneunjikkaji ganseopharyeohae ijen
i mothaf–kaz i don’t f–k with you bitches
naega meon gireul dora yeogikkaji wasseulttae chingudeureun
myeot namgyeonohji anhasseossji
neon Fane mokmallaissneun gibuneul
neukkyeobon jeok eopsji
i dosien nae haterdeulgwa
gajja chingusaekkideul cheonji
Haha,usneuncheok jeongdoneun
eolmadeunji haejulteni bish.
Hey, FlyJay. ni Tonee dokgineun jogeum ppaeji.
bitch don’t kill my vibe
jyaenega nal yatbogil barae? huh
chingu, naega pyeongsaeng neol deungjigo an bogil barae?
Shut the f–k up.

eotteon ineun naege malhae so cool
Or too cold
modu araboneun nae chagaum
hajiman kkeulheo hyeolgwansogui blood
naega issneun club
hajiman aljanha nae chagaum
geurae naneun imi
kkulheodo bwassgo ureodo bwassgo
irwonaewassgie mideo narannom
Yeah im so cool
Or too cold
geunyang nareul meosjaengira bulleo
Cooold

source: http://cjklyrics.net/primeboi-too-cold-feat-changmo-huckleberry-p-justhis-jay-moon-lyrics.html

I’m Serious (장난 아닌데)

DAY6

I’m Serious (장난 아닌데)

HANGUL

도대체 난 why why why 매일 밤
천장만 바라보다가
아이 아이야 너 땜에
애만 태우는지

그렇게 알아달라고
눈치를 줘봐도
전혀 알지 못하는데
넌 왜 그걸 몰라 (oh no)
난 정말 너뿐인데

장난 아닌데
지금 내 눈에 좋아한다 써져 있는데
Why don’t you feel it
이미 얼굴에 티 날대로 나고 있는데

너 계속 애매하게 (애)매하게
웃으며 넘길 거야?
그렇게 (또) 그렇게
너 맨날 이럴 거야?
커져만 가는 내 맘 제발 어떻게 좀 해줘요
(I can’t stop loving you)

이런 내 맘 포기해버릴까
며칠 밤을 뜬눈으로 고민해봐도
안돼 안돼 너 때문에
시선이 딴 데 못 가

니 맘을 알아보려고
말을 꺼내봐도
농담처럼 넘기는데
넌 왜 그걸 몰라 (you know)
난 너만 보고 있는 걸

장난 아닌데
지금 내 눈에 좋아한다 써져 있는데
Why don’t you feel it
이미 얼굴에 티 날대로 나고 있는데

너 계속 애매하게 (애)매하게
웃으며 넘길 거야?
그렇게 (또) 그렇게
너 맨날 이럴 거야?
커져만 가는 내 맘 제발 어떻게 좀 해줘요
(I can’t stop loving you)

결국 쓸데없는 얘기만
듣다가 (얘기만 듣다가)
웃으며 널 보낸 나 왜 이러는데 oh

장난 아닌데
지금 내 눈에 좋아한다 써져 있는데
Why don’t you feel it
이미 얼굴에 티 날대로 나고 있는데

너 계속 애매하게 (애)매하게
웃으며 넘길 거야?
그렇게 (또) 그렇게
너 맨날 이럴 거야?
커져만 가는 내 맘 제발
어떻게 좀 해줘요
(I can’t stop loving you)
(I can’t stop loving you)
(I can’t stop loving you)

ROMANIZATION

dodaeche nan why why why maeil bam
cheonjangman barabodaga
ai aiya neo ttaeme
aeman taeuneunji

geureohge aradallago
nunchireul jwobwado
jeonhyeo alji moshaneunde
neon wae geugeol molla (oh no)
nan jeongmal neoppuninde

jangnan aninde
jigeum nae nune johahanda sseojyeo issneunde
Why don’t you feel it
imi eolgure ti naldaero nago issneunde

neo gyesok aemaehage (ae)maehage
useumyeo neomgil geoya?
geureohge (tto) geureohge
neo maennal ireol geoya?
keojyeoman ganeun nae mam jebal eotteohge jom haejwoyo
(I can’t stop loving you)

ireon nae mam pogihaebeorilkka
myeochil bameul tteunnuneuro gominhaebwado
andwae andwae neo ttaemune
siseoni ttan de mot ga

ni mameul araboryeogo
mareul kkeonaebwado
nongdamcheoreom neomgineunde
neon wae geugeol molla (you know)
nan neoman bogo issneun geol

jangnan aninde
jigeum nae nune johahanda sseojyeo issneunde
Why don’t you feel it
imi eolgure ti naldaero nago issneunde

neo gyesok aemaehage (ae)maehage
useumyeo neomgil geoya?
geureohge (tto) geureohge
neo maennal ireol geoya?
keojyeoman ganeun nae mam jebal eotteohge jom haejwoyo
(I can’t stop loving you)

gyeolguk sseuldeeopsneun yaegiman
deutdaga (yaegiman deutdaga)
useumyeo neol bonaen na wae ireoneunde oh

jangnan aninde
jigeum nae nune johahanda sseojyeo issneunde
Why don’t you feel it
imi eolgure ti naldaero nago issneunde

neo gyesok aemaehage (ae)maehage
useumyeo neomgil geoya?
geureohge (tto) geureohge
neo maennal ireol geoya?
keojyeoman ganeun nae mam jebal
eotteohge jom haejwoyo
(I can’t stop loving you)
(I can’t stop loving you)
(I can’t stop loving you)

ENGLISH TRANSLATION

Why why why
Do I stare at the ceiling every night
Because of you
I’m just burning up

I gave you so many hints
So you can notice
But you don’t
Why don’t you know? (oh no)
I really only have you

I’m serious
My eyes say that I like you
Why don’t you feel it?
My face is so obvious

Are you gonna keep acting ambiguous?
Just laugh it over?
Is this what you’re gonna do every day?
Please do something
To my heart that is only growing
(I can’t stop loving you)

Should I just give up?
I thought about it with eyes wide open for several nights
I can’t, I can’t
Because of you
My eyes can’t go anywhere else

I try to start a conversation
To figure out how you feel
Trying to pass it off as a joke
But why don’t you know? (you know)
I’m only looking at you

I’m serious
My eyes say that I like you
Why don’t you feel it?
My face is so obvious

Are you gonna keep acting ambiguous?
Just laugh it over?
Is this what you’re gonna do every day?
Please do something
To my heart that is only growing
(I can’t stop loving you)

In the end
I just made you listen to useless things
And I let you go with a smile
Why am I like this?

I’m serious
My eyes say that I like you
Why don’t you feel it?
My face is so obvious

Are you gonna keep acting ambiguous?
Just laugh it over?
Is this what you’re gonna do every day?
Please do something
To my heart that is only growing
(I can’t stop loving you)
(I can’t stop loving you)
(I can’t stop loving you)

(translated by popgasa)

source: http://cjklyrics.net/day6-im-serious-lyrics.html

Say Wow (Every DAY6 April)

DAY6

Say Wow (Every DAY6 April)

HANGUL

입이 다물어지지 않아
그저 놀라워
어떻게 넌 한번의 눈빛만으로
날 붙잡아
어딜 못 가겠어

까만 배경에 너는
은은하게 빛나
흔들리고 있어 나
어쩔 줄을 모르겠어 BABE

오늘 밤 내 앞의 넌
그 어느 때보다
사랑스러워 보여
You make me say wow

하나부터 열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감탄스러워 넌
어쩜 그렇게
나를 이렇게
정신 못 차리게
만들었대
Girl you make me wanna say wow

(1,2,3,4)
손을 갖다 대기 두려워
아직 조금 더
바라보고 싶어
이 순간을 기억하고 싶어
간직하고 싶어

까만 배경에 너는
은은하게 빛나
안달 나고 있어 나
이다음은 모르겠어 BABE

오늘 밤 내 앞의 넌
그 어느 때보다
사랑스러워 보여
You make me say wow

하나부터 열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감탄스러워 넌
어쩜 그렇게
나를 이렇게
정신 못 차리게
만들었대

Oh 다가갈까 하다 말고
너를 안으려다 말고
이렇게 하다 보면
밤이 다 갈 것 같아

Oh 다가갈까 하다 말고
너를 안으려다 말고 밤새도록
이 고민은 계속 돼

오늘 밤 내 앞의 넌
그 어느 때보다
사랑스러워 보여
You make me say wow

하나부터 열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감탄스러워 넌
어쩜 그렇게
나를 이렇게
정신 못 차리게
만들었대
Girl you make me wanna say wow

ROMANIZATION

ibi damureojiji anha
geujeo nollawo
eotteohge neon hanbeonui nunbiccmaneuro
nal butjaba
eodil mot gagesseo

kkaman baegyeonge neoneun
euneunhage biccna
heundeulligo isseo na
eojjeol jureul moreugesseo pApE

oneul bam nae apui neon
geu eoneu ttaeboda
sarangseureowo boyeo
You make me say wow

hanabuteo yeolkkaji
hanado ppajimeopsi
gamtanseureowo neon
eojjeom geureohge
nareul ireohge
jeongsin mot charige
mandeureossdae
girl you make me wanna say wow

(1,2,3,4)
soneul gajda daegi duryeowo
ajik jogeum deo
barabogo sipeo
i sunganeul gieokhago sipeo
ganjikhago sipeo

kkaman baegyeonge neoneun
euneunhage biccna
andal nago isseo na
idaeumeun moreugesseo pApE

oneul bam nae apui neon
geu eoneu ttaeboda
sarangseureowo boyeo
You make me say wow

hanabuteo yeolkkaji
hanado ppajimeopsi
gamtanseureowo neon
eojjeom geureohge
nareul ireohge
jeongsin mot charige
mandeureossdae

Oh dagagalkka hada malgo
neoreul aneuryeoda malgo
ireohge hada bomyeon
bami da gal geot gata

Oh dagagalkka hada malgo
neoreul aneuryeoda malgo bamsaedorok
i gomineun gyesok dwae

oneul bam nae apui neon
geu eoneu ttaeboda
sarangseureowo boyeo
You make me say wow

hanabuteo yeolkkaji
hanado ppajimeopsi
gamtanseureowo neon
eojjeom geureohge
nareul ireohge
jeongsin mot charige
mandeureossdae
girl you make me wanna say wow

ENGLISH TRANSLATION

I can’t close my mouth
It’s just amazing
How could one look from you hold onto me
I can’t go anywhere

Against the black background
You softly shine
I’m shaking
I don’t know what to do babe

Tonight, you’re in front of me
You look more lovely than any other time
You make me say wow

From A to Z
Without anything left out
You’re amazing
How did you do this to me?
Make me lose my mind?
Girl you make wanna say wow

(1,2,3,4)
I’m afraid to touch you
I just want to look at you a little more
I want to remember this moment
I want to cherish it

Against the black background
You softly shine
I’m going crazy
I don’t know what I’m gonna do next babe

Tonight, you’re in front of me
You look more lovely than any other time
You make me say wow

From A to Z
Without anything left out
You’re amazing
How did you do this to me?
Make me lose my mind?

I was about to go to you but I didn’t
I was about to hug you but I didn’t
At this rate, the night’s gonna be over

I was about to go to you but I didn’t
I was about to hug you but I didn’t
All night, I contemplate

Tonight, you’re in front of me
You look more lovely than any other time
You make me say wow

From A to Z
Without anything left out
You’re amazing
How did you do this to me?
Make me lose my mind?

(translated by popgasa)

source: http://cjklyrics.net/day6-say-wow-every-day6-april-lyrics.html

머리감을때만 (Feat. 경리) Only When I’m Washing My Hair (Feat. Kyungri (Nine Muses))

Primeboi

머리감을때만 (Feat. 경리) Only When I’m Washing My Hair (Feat. Kyungri (Nine Muses))

Hangul

바쁜 일들 모두 끝내버리고
특별할 거 없는 저녁
네가 없는 하루 나 바빠졌고
네 생각 이 나지 않아 딱 하루도

눈을 감고 마주한 거울 바로 앞에
치워버린 너의 칫솔이 떠올라서
아냐 아냐 그냥 문득 너와 나 같이
양치한 게 떠올랐어

머리 감을 때 만
네가 생각 나는 건
그냥 따뜻해서 그래
머리 감을 때 만
네가 생각 나는 걸
너를 모두 지워 버린 오늘 밤

눈을 감고 마주한 거울 바로 앞에
치워버린 너의 칫솔이 떠올라서
아냐 아냐 그냥 문득 너와 나 같이
양치한 게 떠올랐어

머리 감을 때 만
네가 생각 나는 건
그냥 따뜻해서 그래
머리 감을 때 만
네가 생각 나는 걸
너를 모두 지워 버린 오늘밤

Romanization

bappeun ildeul modu kkeutnaebeorigo
teukbyeolhal geo eopsneun jeonyeok
nega eopsneun haru na bappajyeossgo
ne saenggak i naji anha ttak harudo

nuneul gamgo majuhan geoul baro ape
chiwobeorin neoui chissori tteoollaseo
anya anya geunyang mundeuk neowa na gati
yangchihan ge tteoollasseo

meori gameul ttae man
nega saenggak naneun geon
geunyang ttatteushaeseo geurae
meori gameul ttae man
nega saenggak naneun geol
neoreul modu jiwo beorin oneul bam

nuneul gamgo majuhan geoul baro ape
chiwobeorin neoui chissori tteoollaseo
anya anya geunyang mundeuk neowa na gati
yangchihan ge tteoollasseo

meori gameul ttae man
nega saenggak naneun geon
geunyang ttatteushaeseo geurae
meori gameul ttae man
nega saenggak naneun geol
neoreul modu jiwo beorin oneulbam

English Translation

After my busy day was over
Nothing really special this evening
Days without you, I became pretty busy
So I don’t think of you, not even for a day

I closed my eyes and stood in front of the mirror
Then I remembered your toothbrush that I threw away
No, I suddenly remember you and I
Brushing our teeth together

Only when I’m washing my hair
I remember you
Just cuz it feels so warm
Only when I’m washing my hair
I remember you
Tonight, when I erased all of you

I closed my eyes and stood in front of the mirror
Then I remembered your toothbrush that I threw away
No, I suddenly remember you and I
Brushing our teeth together

Only when I’m washing my hair
I remember you
Just cuz it feels so warm
Only when I’m washing my hair
I remember you
Tonight, when I erased all of you

(translated by popgasa)

source: http://cjklyrics.net/primeboi-feat-only-when-im-washing-my-hair-feat-kyungri-nine-muses-lyrics.html

Take me home (Feat. 박지민 (Jimin Park))

Primeboi

Take me home (Feat. 박지민 (Jimin Park))

Hangul

Tell me Why you
떠나야했는지
나를 위해 안녕
넌 내게 말해 안녕
온 세상이 사라진다해도
We should be together yeah
You should be with me

이 새벽이 지나고
날 데리러 올까
아니면 여기까질까

우리 눈부시던 날
너와의 꿈속에서 살게해줘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with you
여행을 멈출래
집에 돌아갈래
Just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니가 없는 이 밤은 차가워
We should be together
We should be together
눈을 뜨면 아침이 두려워
다시 너를 찾아

끝없는 밤을 지나
어둠이 찾아올까
아니면 넌 밝아올까

우리 눈부시던 날
너와의 꿈속에서 살게해줘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with you
여행을 멈출래
집에 돌아갈래
Just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Romanization

Tell me Why you
tteonayahaessneunji
nareul wihae annyeong
neon naege malhae annyeong
on sesangi sarajindahaedo
We should be together yeah
You should be with me

i saebyeogi jinago
nal derireo olkka
animyeon yeogikkajilkka

uri nunbusideon nal
neowaui kkumsogeseo salgehaejwo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with you
yeohaengeul meomchullae
jibe doragallae
Just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niga eopsneun i bameun chagawo
We should be together
We should be together
nuneul tteumyeon achimi duryeowo
dasi neoreul chaja

kkeuteopsneun bameul jina
eodumi chajaolkka
animyeon neon balkaolkka

uri nunbusideon nal
neowaui kkumsogeseo salgehaejwo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with you
yeohaengeul meomchullae
jibe doragallae
Just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English Translation

Tell me, Why you had to leave
Goodbye for me
You said to me, goodbye
Even if the whole world disappears
We should be together, yeah
You should be with me

After the dawn is over
Will you come get me?
Or is this it?

Our dazzling days
Let them live in our dreams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with you
I wanna stop this trip
I wanna go back home
Just take me home

This night without you feels cold
We should be together
When I open my eyes, I’m afraid of the morning
I’m looking for you again

After the endless night
Will darkness come?
Or will you light up?

Our dazzling days
Let them live in our dreams
Take me home
Just take me home with you
I wanna stop this trip
I wanna go back home
Just take me home

(translated by popgasa)

source: http://cjklyrics.net/primeboi-take-me-home-feat-jimin-park-lyrics.html

Man in a movie

DAY6

Man in a movie

Hangul

아마도
그 자리에
가지 않았다면
아마도
우리에게
우리는 없었겠지

시간이 멈춰 버린듯한 그 느낌
내게는 너만이 보였어

꿈속에서나 만날 것 같던
사람이 내 앞에 나타나줬어
Only you
밤이 되어 눈을 감으면
너에게 취한 채 잠들게 해

I’m a man in a movie
너와 눈 맞출 때
한편의 영화 속 주인공처럼
beautiful
이 순간이 계속되길
I’m a man in a movie
너를 가진 내겐
더 바랄 것 없이
그저 지금이
완벽하게 느껴져
I’m a man in a movie

그때 난 떨리는 맘을
숨기지 못했지
그때 넌 나를 보고
살며시 웃어줬어
흐르는 바람소리마저도 내겐
아름다운 멜로디 같았어

꿈속에서나 만날 것 같던
사람이 내 앞에 나타나줬어
Only you
밤이 되어 눈을 감으면
너에게 취한 채 잠들게 해

I’m a man in a movie
너와 눈 맞출 때
한편의 영화 속 주인공처럼
beautiful
이 순간이 계속되길

I’m a man in a movie
너를 가진 내겐
더 바랄 것 없이
그저 지금이
완벽하게 느껴져
I’m a man in a movie

너와의 모든 순간이 내겐
I love it
Oh I love it
놓치고 싶지 않아
단 한 장면도
단 1분도
I can’t

I’m a man in a movie
너와 입 맞출 때
한편의 영화 속 주인공처럼
beautiful
이 순간이 계속되길
I’m a man in a movie
너를 가진 내겐
더 바랄 것 없이
그저 지금이
완벽하게 느껴져
I’m a man in a movie

Romanization

amado
geu jarie
gaji anhassdamyeon
amado
uriege
urineun eopseossgessji

sigani meomchwo beorindeushan geu neukkim
naegeneun neomani boyeosseo

kkumsogeseona mannal geot gatdeon
sarami nae ape natanajwosseo
Only you
bami doeeo nuneul gameumyeon
neoege chwihan chae jamdeulge hae

I’m a man in a movie
neowa nun majchul ttae
hanpyeonui yeonghwa sok juingongcheoreom
beautiful
i sungani gyesokdoegil
I’m a man in a movie
neoreul gajin naegen
deo baral geot eopsi
geujeo jigeumi
wanbyeokhage neukkyeojyeo
I’m a man in a movie

geuttae nan tteollineun mameul
sumgiji moshaessji
geuttae neon nareul bogo
salmyeosi useojwosseo
heureuneun baramsorimajeodo naegen
areumdaun mellodi gatasseo

kkumsogeseona mannal geot gatdeon
sarami nae ape natanajwosseo
Only you
bami doeeo nuneul gameumyeon
neoege chwihan chae jamdeulge hae

I’m a man in a movie
neowa nun majchul ttae
hanpyeonui yeonghwa sok juingongcheoreom
beautiful
i sungani gyesokdoegil

I’m a man in a movie
neoreul gajin naegen
deo baral geot eopsi
geujeo jigeumi
wanbyeokhage neukkyeojyeo
I’m a man in a movie

neowaui modeun sungani naegen
I love it
Oh I love it
nohchigo sipji anha
dan han jangmyeondo
dan 1bundo
I can’t

I’m a man in a movie
neowa ip majchul ttae
hanpyeonui yeonghwa sok juingongcheoreom
beautiful
i sungani gyesokdoegil
I’m a man in a movie
neoreul gajin naegen
deo baral geot eopsi
geujeo jigeumi
wanbyeokhage neukkyeojyeo
I’m a man in a movie

English Translation

If I didn’t go there
We probably wouldn’t have become a “we”
It feels like time has stopped
I can only see you

A person who I thought I only met in my dreams
Is right in front of me
Only you
When I close my eyes at night
I fall asleep, drunk with you

I’m a man in a movie
When we meet eyes
Like we’re stars in a movie, beautiful
I hope this moment continues
I’m a man in a movie
Since I have you
I don’t want anything else
This moment just feels perfect
I’m a man in a movie

I couldn’t hide my trembling heart
Then you softly smiled at me
Even the sound of the wind
Was like a beautiful melody to me

A person who I thought I only met in my dreams
Is right in front of me
Only you
When I close my eyes at night
I fall asleep, drunk with you

I’m a man in a movie
When we meet eyes
Like we’re stars in a movie, beautiful
I hope this moment continues
I’m a man in a movie
Since I have you
I don’t want anything else
This moment just feels perfect
I’m a man in a movie

All moments with you
I love it
Oh I love it
I don’t wanna miss a thing
Not a single scene
Not a single minute
I can’t

I’m a man in a movie
When I kiss you
Like we’re stars in a movie, beautiful
I hope this moment continues
I’m a man in a movie
Since I have you
I don’t want anything else
This moment just feels perfect
I’m a man in a movie

(translated by popgasa)

source: http://cjklyrics.net/day6-man-in-a-movie-lyrics.html

DANCE DANCE

DAY6

DANCE DANCE

Hangul

12 123
나 오늘 놀래
달려볼래
남이 뭐라던 신경 끄고 my way
넌 지금 뭐해
Come on baby
숨지마

지금 이 노래
올려줄래
아무 생각 안들 때까지 aw ye
근데 넌 뭐해
Come on baby
니 몸이 반응하는 대로 Go

다들 작정하고 놀 준비해
소매는 걷어놓은 채
준비해 가볍게 살짝
몸은 풀어둬 baby
다들 작정하고 놀 준비해
갈 때는 오늘 절대로 후회 없게

Dance Dance with me
Everybody 123
손발이 가만히 안 있게
맘껏 미쳐봐
Dance Dance with me
어지러울 때까지
산발이 돼도 nobody cares
이대로 멈추지 말아줘

Ay 꺼내 너의 내적 댄스
오늘이 마지막인 듯이 즐겨
carpe diem
뜀박질 막진 않을 테니
오늘 즐긴 뒤엔
Think 얼마나 좋을지
이불 속에 들어갈 땐 baby

집 가는 길 기분이 후련하길
지금 이 기분을 잊지 않길
바라는 맘에 나와 즐겨줬으면 해
So you can have a good mornin’

다들 작정하고 놀 준비해
소매는 걷어놓은 채
준비해 가볍게 살짝
몸은 풀어둬 baby

다들 작정하고 놀 준비해
갈 때는 오늘 절대로 후회 없게

Dance Dance with me
Everybody 123
손발이 가만히 안 있게
맘껏 미쳐봐
Dance Dance with me
어지러울 때까지
산발이 돼도 nobody cares
이대로 멈추지 말아줘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망가지면 좀 어때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미쳐 보이면 뭐 어때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망가지면 좀 어때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미쳐 보이면 뭐 어때

Dance with me
Everybody 123
손발이 가만히 안 있게
맘껏 미쳐봐
Dance Dance with me
어지러울 때까지
산발이 돼도 nobody cares
이대로 멈추지 말아줘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망가지면 좀 어때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미쳐 보이면 뭐 어때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망가지면 좀 어때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이대로 멈추지 말아줘
이대로 멈추지 말아줘
이대로 멈추지 말아줘

Romanization

12 123
na oneul nollae
dallyeobollae
nami mworadeon singyeong kkeugo my way
neon jigeum mwohae
Come on baby
sumjima

jigeum i norae
ollyeojullae
amu saenggak andeul ttaekkaji aw ye
geunde neon mwohae
Come on baby
ni momi baneunghaneun daero Go

dadeul jakjeonghago nol junbihae
somaeneun geodeonoheun chae
junbihae gabyeopge saljjak
momeun pureodwo baby
dadeul jakjeonghago nol junbihae
gal ttaeneun oneul jeoldaero huhoe eopsge

Dance Dance with me
Everybody 123
sonbari gamanhi an issge
mamkkeot michyeobwa
Dance Dance with me
eojireoul ttaekkaji
sanbari dwaedo nobody cares
idaero meomchuji marajwo

Ay kkeonae neoui naejeok daenseu
oneuri majimagin deusi jeulgyeo
carpe diem
ttwimbakjil makjin anheul teni
oneul jeulgin dwien
Think eolmana joheulji
ibul soge deureogal ttaen baby

jip ganeun gil gibuni huryeonhagil
jigeum i gibuneul ijji anhgil
baraneun mame nawa jeulgyeojwosseumyeon hae
So you can have a good mornin’

dadeul jakjeonghago nol junbihae
somaeneun geodeonoheun chae
junbihae gabyeopge saljjak
momeun pureodwo baby

dadeul jakjeonghago nol junbihae
gal ttaeneun oneul jeoldaero huhoe eopsge

Dance Dance with me
Everybody 123
sonbari gamanhi an issge
mamkkeot michyeobwa
Dance Dance with me
eojireoul ttaekkaji
sanbari dwaedo nobody cares
idaero meomchuji marajwo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manggajimyeon jom eottae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michyeo boimyeon mwo eottae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manggajimyeon jom eottae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michyeo boimyeon mwo eottae

Dance with me
Everybody 123
sonbari gamanhi an issge
mamkkeot michyeobwa
Dance Dance with me
eojireoul ttaekkaji
sanbari dwaedo nobody cares
idaero meomchuji marajwo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manggajimyeon jom eottae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michyeo boimyeon mwo eottae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manggajimyeon jom eottae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idaero meomchuji marajwo
idaero meomchuji marajwo
idaero meomchuji marajwo

English Translation

12, 123
I wanna party today
I wanna go hard
I don’t care what others say, my way
What’re you doing right now?
Come on baby
Don’t hide

Will you raise the volume
For this song right now?
So I won’t think of anything else, aw ye
But what’re you doing?
Come on baby
Go however your body reacts

Everyone be ready to party
Roll up your sleeves
Get ready, after you lightly warm up your body baby
Everyone be ready to party
So you won’t regret it

Dance Dance with me
Everybody 123
So your hands and feet won’t stay still
Go crazy all you want
Dance Dance with me
Till you get dizzy
Till you become a mess, nobody cares
Don’t stop

Ay, bring out your dance skills from inside
Have fun like it’s the last day, carpe diem
I won’t stop you from running
After you have fun today
Think about how nice it’ll be
When you climb into bed, baby

I hope you feel good on your way home
I hope you won’t forget this feeling right now
So I hope you’ll have fun with me
So you can have a good mornin’

Everyone be ready to party
Roll up your sleeves
Get ready, after you lightly warm up your body baby
Everyone be ready to party
So you won’t regret it

Dance Dance with me
Everybody 123
So your hands and feet won’t stay still
Go crazy all you want
Dance Dance with me
Till you get dizzy
Till you become a mess, nobody cares
Don’t stop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Who cares if you mess up?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Who cares if you look crazy?

Dance Dance with me
Everybody 123
So your hands and feet won’t stay still
Go crazy all you want
Dance Dance with me
Till you get dizzy
Till you become a mess, nobody cares
Don’t stop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Who cares if you mess up?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Who cares if you look crazy?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Who cares if you mess up?
I feel good baby I feel great
Don’t stop

(translated by popgasa)

source: http://cjklyrics.net/day6-dance-dance-lyrics.html

성공하면 (Stay With Me)

Romeo

성공하면 (Stay With Me)

Hangul

토록 원하던 무대에 올랐는데
내 맘은 허전한 것 같아
무대 위 불빛은 날 바라보는데
뭔가를 잃은 것만 같아

예전과 다른 내 생활도
이젠 익숙해져 긴장은 없어지고
화려함 속에 감춰진
이게 내가 원했던
내 모습인지 모르겠어

내가 성공하면
갖고 싶은 차를 사고
나 성공하면
비싼 좋은 집에 살고
성공하면
널 항상 웃게 해줄 줄 알았어
하지만 현실은 너무 달랐어

Stay Stay me 갈수록 겁이 나
Stay Stay me 네가 떠날까 봐
Stay Stay me 내 맘을 알아줘
Stay Stay me 우 Baby

늘어가는 스케줄 쉴 틈 없이
바쁜 일상의 나날들
어딜 가나 나를 따라오는
시선들 속에서
난 어쩔 수 없이 또 가면을 써
너와의 시간도 조금씩 멀어져 가
자연스럽게 늘어난 부재중 전화
지금 이 모든 상황은
내가 원한 게 아냐
힘들어하는 널 보면 정말

예전과 다른 내 생활도
이젠 익숙해져 긴장은 없어지고
화려함 속에 감춰진
이게 내가 원했던
내 모습인지 모르겠어

내가 성공하면
갖고 싶은 차를 사고
나 성공하면
비싼 좋은 집에 살고
성공하면
널 항상 웃게 해줄 줄 알았어
하지만 현실은 너무 달랐어

되돌리기엔 너무 늦었지만
지금보다 더 유명해진 뒤에
시간이 조금 더 흘러서 다신 너를
놓지 않을게 I can’t let you go

내가 성공하면
갖고 싶은 차를 사고
나 성공하면
비싼 좋은 집에 살고
성공하면
널 항상 웃게 해줄 줄 알았어
하지만 현실은 너무 달랐어

Stay Stay me 이런 날 용서해
Stay Stay me 제발 떠나가지 마
Stay Stay me 내 맘을 알아줘
Stay Stay me 우 Baby

Romanization

geutorok wonhadeon mudaee ollassneunde
nae mameun heojeonhan geot gata
mudae wi bulbicceun nal baraboneunde
mwongareul ilheun geosman gata

yejeongwa dareun nae saenghwaldo
ijen iksukhaejyeo ginjangeun eopseojigo
hwaryeoham soge gamchwojin
ige naega wonhaessdeon
nae moseubinji moreugesseo

naega seonggonghamyeon
gajgo sipeun chareul sago
na seonggonghamyeon
bissan joheun jibe salgo
seonggonghamyeon
neol hangsang usge haejul jul arasseo
hajiman hyeonsireun neomu dallasseo

Stay, Stay me galsurok geobi na
Stay, Stay me nega tteonalkka bwa
Stay, Stay me nae mameul arajwo
Stay, Stay me u Baby

neureoganeun seukejul swil teum eopsi
bappeun ilsangui nanaldeul
eodil gana nareul ttaraoneun
siseondeul sogeseo
nan eojjeol su eopsi tto gamyeoneul sseo
neowaui sigando jogeumssik meoreojyeo ga
jayeonseureopge neureonan bujaejung jeonhwa
jigeum i modeun sanghwangeun
naega wonhan ge anya
himdeureohaneun neol bomyeon jeongmal

yejeongwa dareun nae saenghwaldo
ijen iksukhaejyeo ginjangeun eopseojigo
hwaryeoham soge gamchwojin
ige naega wonhaessdeon
nae moseubinji moreugesseo

naega seonggonghamyeon
gajgo sipeun chareul sago
na seonggonghamyeon
bissan joheun jibe salgo
seonggonghamyeon
neol hangsang usge haejul jul arasseo
hajiman hyeonsireun neomu dallasseo

doedolligien neomu neujeossjiman
jigeumboda deo yumyeonghaejin dwie
sigani jogeum deo heulleoseo dasin neoreul
nohji anheulge I can’t let you go

naega seonggonghamyeon
gajgo sipeun chareul sago
na seonggonghamyeon
bissan joheun jibe salgo
seonggonghamyeon
neol hangsang usge haejul jul arasseo
hajiman hyeonsireun neomu dallasseo

Stay, Stay me ireon nal yongseohae
Stay, Stay me jebal tteonagaji ma
Stay, Stay me nae mameul arajwo
Stay, Stay me u Baby

English Translation

I’m on this stage, it’s what I wanted so bad
But my heart feels empty
When I’m looking at the lights on the stage
I feel like I lost something

My life is different from before
Now I’m getting used to it, no nervousness
I don’t know if this is the me that I wanted to be

When I succeeded, I thought I’d buy my dream car
When I succeeded, I thought I’d live in an expensive house
When I succeeded, I thought I’d always make you smile
But reality was so different

Stay, Stay me I’m getting more and more scared
Stay, Stay me That you’ll leave
Stay, Stay me Please know my heart
Stay, Stay me Woo Baby

My schedule keeps growing
No time for rest, busy days
Wherever I go, eyes are on me
Without a choice, I’m wearing a mask
Times spent with you get farther away too
Naturally, I’m getting more missed calls
None of this is what I want
When I see you struggling, I really

My life is different from before
Now I’m getting used to it, no nervousness
I don’t know if this is the me that I wanted to be

When I succeeded, I thought I’d buy my dream car
When I succeeded, I thought I’d live in an expensive house
When I succeeded, I thought I’d always make you smile
But reality was so different

I know it’s too late
But when I become a little more famous
After a little more time
I won’t ever let you go then
I can’t let you go

When I succeeded, I thought I’d buy my dream car
When I succeeded, I thought I’d live in an expensive house
When I succeeded, I thought I’d always make you smile
But reality was so different

Stay, Stay me (Forgive me)
Stay, Stay me (Please don’t leave me)
Stay, Stay me (Know my heart)
Stay, Stay me (Woo Baby)

(translated by popgasa)

source: http://cjklyrics.net/romeo-stay-with-me-lyrics.html

© cjklyrics | Blogger Template by Enny Law